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
  • 홈으로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#
  • #
  • #
#1 #2 #3
 
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

본 게시판은 공개용 게시판으로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타인의 개인정보(주민번호, 휴대폰번호, 주소, 이메일 등),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은 등록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작성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, 본 게시판을 통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취득하거나 공개하는 경우, 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등은 관련 법에 의해 처리될 수 있습니다.
위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게시물 작성자에게 있습니다. 본 게시판에 등록된 사진, 영상자료에 대한 개인정보 관련 삭제를 원하는 경우 두일중학교 교무실 031-940-69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(게시글의 공개기한은 3년입니다. 공개기한이 경과한 이후에는 관리자에 의해 게시글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)

2016학년도 학교급식용 우유 납품업체 선정 공고
작성자
서하나
등록일
Mar 18, 2016
조회수
1073
URL복사
첨부파일
공고문.hwp 파일 다운받기(크기 : 24KB) 공고문.hwp
Link

2016학년도 학교급식용 우유 납품업체 선정 공고

 

1. 납품기간 : 2016-04-01~ 2016-11.30.

2. 입찰기간 : 2016.03.18.(금)15:00 ~ 2016.03.24(목)12:00

3. 기초금액(단가) :430원(부가가치세 포함)

4. 개찰일시 : 2016.03.24.(목) 13:00

5. 입찰방법 :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

 

자세한 내역은 G2B공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
목록
  • 참고하세요

공지사항

  •  현재접속자 : 0명
  •  오늘접속자 : 567명
  •  총 : 3,047,564명